찾기

게르마늄 약수 찾기 1

핸드폰으로 끄적끄적 2017. 6. 1. 14:43

게르마늄 함유수치 4천∼1만… 국내‘최고’

약수는 경기도 이천시 증일동 최*근씨가 사는 청기와 집 안뜰에서 발견된 게르마늄 약수이다.

아직은 홍보되지 않은 상태라 찾아오는 사람들은 적지만 찾아오는 손님들에게 베푸시는 두 분의 온정과 정성은 대단하다. 물통을 일일이 정갈하게 씻어서 직접 물을 받아주시는 고마움에 우리부부는 어찌해야할 바를 몰랐다.

이 약수는 ‘수맥·지하자원개발연구회’ 회장이며‘수맥탐지’ 최고의 전문가이신 박성엽 선생이 오래 전에 발견했다. 박성엽 선생에 의하면 이 약수에서 게르마늄 함유수치(氣도 감지)가 4천∼1만 단위를 기록한 것은 놀라울 일이다. 이 수치는 한국에서 발견한 것 중에서 가장 획기적인 최고의 양질의 게르마늄수(水)이다. 

그 효험도 놀랍다. 첫째, 발에 무좀이나 습진이 심할 때 게르마늄 수에 죽염을 넣고 3∼5일만 담그면 깨끗해지는 것을 체험할 수 있었고, 둘째로 필자는 그 물을 3개월 이상 섭취하고 있는데 백발의 머리가 검은머리로 바뀌는 것을 현재 체험하고 있다. 그리고 셋째로는 집주인이신 최원근 씨는 눈썹이 너무 자라서 눈을 덮을 만큼 변화가 온 것을 보고 온가족과 이웃사람들이 기이한 현상으로 보고 있다. 

2005년 11월 07일
http://waterjournal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1210 소개됨

물이 잘 보존 되고 있는지는 잘 모름. 주소가 맞는지도 잘 모름.

나중에 기회되면 한번 찾아가봐야 겠다. 외가집이 이천이라..

가는길에 한번 들려보면 좋을듯.